고객 후기 게시판

고객님의 하방 서비스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글 남기시는 방법!☆ 

1. 하방의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2. 고객문의 -> 고객 후기 게시판에 '글쓰기' 버튼이 생성 됩니다.

3. 고객님의 의견을 남겨주신 뒤, '등록' 버튼을 누리시면 끝! 



사전점검혼자 했으면... 에휴;; 역시 전문가는 전문가네요.

후기 작성에 앞서 저희 세대를 봐주셨던 2분께 정말 감사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보기엔 분명 멀쩡했는데, 바닥이 울퉁불퉁한 것도 찾아주시고, 창문 닫을 때마다 소리 나는 것도 찾아주시고

여하튼... '이래서 전문가는 전문가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정말 애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하도 방송에서 신축아파트 하자가 많다 하니 걱정되는 마음에 사전점검을 신청한거였는데요.

솔직히 처음에는 금액이 부담이기도 했습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은데 돈을 줘야 하나;;; 했거든요

그런데 하방 포스팅에 적혀 있던 말이 마음에 걸렸습니다. 


'돈 내고 얻을 게 많으면 그건 투자다!' (이런 말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대충 뜻이 그랬어요)


아파트에서는 하자를 찾아야 보수해 준다고 하는데, 내가 못 찾으면 보수를 못 받는 거니까

그러면 내 돈 들여 고쳐야 하고... 귀찮고, 시간 쓰고, 돈 쓰고... 에잇!

하는 마음에 신청한 거였지요.


여기 저기 알아볼 생각도 않고 '하방' 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사전점검일에 세대에 있으니 알아서 찾아오셨어요.

그리고 몇 가지 안내해 주신 뒤 점검을 진행하셨어요.


점검 시작과 동시에.... 부착되는 스티커가 참;;;

스티커 한 장 한 장 붙는데 왜 이렇게 마음이 찹찹해지는지...


저도 모르게 이걸 다 고쳐주나? 싶었습니다. 

마지막에 팀장님께 여쭤보았더니, '안 고쳐주면 고쳐줄 때까지 요청하셔야지요!!' 하시더라고요 ㅎㅎ



맞습니다! 보수 받는 건 당연한 일이고, 안 고쳐주면 그게 잘못된 거니까요. 

저희는 34평 이었는데 120여개 나왔던 것 같습니다. 도배 마무리가 잘 안되어 있고, 특히 주방에 문제가 많았어요. (아내가 싫어하더군요;;)


어플을 통해 현재 하자 보수 현황을 볼 수 있는데 시시각각으로 바뀌는 걸 보니 ..

제가 한 일은 아니지만 기분이 좋더라고..


준공이 나고 나면 정말 제대로 고쳤는지 확인해 볼 건데, 저희는 한 번더 하방에게 부탁드려볼까 합니다. 


그럼 다시 연락 드릴게요.

번창하세요!!

1566-2384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휴무

Adress








  울산광역시 중구 동천 1길 40,
  세영이노세븐 지식산업센터 B동



Tel








 1566-2384


대표이사








안상돈

사업자번호








602-88-02651

 Copyright ⓒ 2022 Habang  All rights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방침

habang_footer.240524.final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리방침

Copyright ⓒ 2022 Habang All rights reserved.

(주)에이치엔비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