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ANG
하방체크 서비스 절차는
여덟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단계가
세부적으로 나누어 설명돼 있습니다.
전체적인 흐름과 순서를 확인하세요.
하방 서비스 절차는
여덟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단계가 세부적으로 나누어 설명돼 있습니다.
전체적인 흐름과 순서를 확인하세요.
① 홈페이지 내 상담 신청 & 문의를 통해 접수
(성함, 아파트명. 전화번호,희망 사전점검일 등 기본 사항 기재)
② 전화접수 1566-2384 / 카카오톡 접수
① 담당 상담원과 일정 및 예약 조율
② 가계약금 입금 시 예약 확정
① 예약일 예약 한 시간 전 연락
②오랜 실전 경험을 갖춘 하방 전문가가 여러분의 집을 방문
① 전문가 2인 한팀이 육안, 장비 점검을 실시
② 점검은 약 2~3시간 소요
① 점검완료 후 결과 내용을 정리해 안내
② 노트북으로 정리된 점검결과서는 프린트 후
하자 보수 신청서에 부착 및 제공
점검 후 일주일 이내 하자 사진 파일 전송
< 더블체크 서비스 추가 절차 부분 >
1566-2384로 사후 점검 날짜 예약
< 더블체크 서비스 추가 절차 부분 >
① 하방 전문가 2인이 약 1시간 점검
② 하자보수 미흡 부분 및 새로 발견한 하자보수요청서 재 접수
대표자 : 이지형┃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동천1길40 세영이노세븐 B동234호┃사업자 등록 번호 : 461-33-00372
전화 : 1566-2384┃상담시간 : AM 08:00 - PM06:00
Copyright 2020. 하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