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방서비스

HABANG

서비스 절차

하방체크 서비스 절차는

여덟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단계가

세부적으로 나누어 설명돼 있습니다.

전체적인 흐름과 순서를 확인하세요.

하방 서비스 절차는

여덟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단계가 세부적으로 나누어 설명돼 있습니다.

전체적인 흐름과 순서를 확인하세요.

01. 신청서 접수

① 홈페이지 내 상담 신청 & 문의를 통해 접수

(성함, 아파트명. 전화번호,희망 사전점검일 등 기본 사항 기재)

 전화접수 1566-2384 / 카카오톡 접수


02.상담 및 예약 확정

① 담당 상담원과 일정 및 예약 조율

② 가계약금 입금 시 예약 확정


03.하방 전문가 세대 방문

① 예약일 예약 한 시간 전 연락

오랜 실전 경험을 갖춘 하방 전문가가 여러분의 집을 방문


04.아파트 사전점검

① 전문가 2인 한팀이 육안, 장비 점검을 실시

② 점검은 약 2~3시간 소요


05. 점검 결과 브리핑 및 결과서 제공

① 점검완료 후 결과 내용을 정리해 안내

② 노트북으로 정리된 점검결과서는 프린트 후 

하자 보수 신청서에 부착 및  제공


06.점검 사진 파일 발송

점검 후 일주일 이내 하자 사진 파일 전송


07.준공 후 사후 점검 예약

< 더블체크 서비스 추가 절차 부분 >


1566-2384로 사후 점검 날짜 예약


08.사후점검 및 하자보수신청서 재신청 접수

< 더블체크 서비스 추가 절차 부분 >


 하방 전문가 2인이 약 1시간 점검

② 하자보수 미흡 부분 및 새로 발견한 하자보수요청서 재 접수 

상호 : 주식회사 에이치엔비 ┃ 대표자 : 이지형┃사업자 등록 번호 : 209-81-66291

울산 사무실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동천1길40 세영이노세븐 B동234호

서울 사무실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20 현대지식산업센터한강미사 2차 B동 707호 

전화 : 1566-2384┃상담시간 : AM 09:00 - PM 19:00


Copyright 2020. 하방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