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ANG

하방 서비스



하방체크 서비스 절차는

여덟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단계가

세부적으로 나누어 설명돼 있습니다.

전체적인 흐름과 순서를 확인하세요.

하방 서비스 절차는

여덟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단계가 세부적으로 나누어 설명돼 있습니다.

전체적인 흐름과 순서를 확인하세요.

01. 신청서 접수

① 홈페이지 내 상담 신청 & 문의를 통해 접수

(위치, 아파트명. 연락처 및 추가 질문 사항 기재)

 전화접수 1566-2384 / 카카오톡 접수


02.상담 및 예약 확정

① 담당 상담원과 일정 및 예약 조율

② 예약금 입금 확인 후 예약 확정문자 발송


03.하방 전문가 세대 방문

① 예약 당일 담당 팀장님과 통화 및 만남

② 아파트에 입주민 확인 후 세대 방문


04.아파트 사전점검

① 2인 1조. 사전점검전문가가  육안, 장비 점검을 실시

② 평균 예상 점검시간 2시간~ 3시간


05. 점검 결과 브리핑 및 서면 제출용 체크리스트 전달

① 점검완료 후, 점검 결과 브리핑

② 노트북으로 출력된 체크리스트 2부 전달

(건설자 제출용 1부, 고객 보관용 1부)




06.점검 사진 파일 발송 

점검 후 일주일 이내 하자 사진 원본 상태로  전송


07.준공 후 사후 점검 예약

< 더블체크 서비스 선택 시  >


1566-2384로 사후 점검 날짜 예약


※ 고객님 부재시에도 위임장 및 비밀번호 점검 가능


08. 후점검 진행 및 체크리스트 전달

< 더블체크 서비스 선택 시 >


 하방 전문가 1인이 평균 1시간~2시간 점검

② 보수가 미흡한 부분 및 공사 중 발생한 추가 하자 확인.

체크리스트 작성하여 2부 제공


※ 고객님 부재시, 점검 당일 , 결과 PDF로 전송

상호 : 주식회사 에이치엔비 ┃ 대표자 : 이지형┃사업자 등록 번호 : 209-81-66291

울산 사무실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동천1길40 세영이노세븐 B동234호

서울 사무실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20 현대지식산업센터한강미사 2차 B동 707호 

전화 : 1566-2384┃상담시간 : AM 09:00 - PM 19:00


Copyright 2020. 하방  all rights reserved.